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벌레나쁘지않아오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6:12

    금하나의 꿈은 예전에 꾼 벌레에 관한 꿈이었다.한동안 거의 하나 상의 같은 연애를 하고 내 공부를 하고 나 맛있는 것을 먹고 나 하나하고 나 따위 등 하루 3병 정도 꿈을 봐도 없는 팩트는 꿈이 아니고, 금, 해몽을 찾아보지 않았다.그러나 이번에 꾼 꿈은 그 기분이 나빠서 꿈을 꾸고, 과인서 느낌이 나빠서 꿈의 해몽을 찾지 않을 수 없었다.벌레가 과인이 되는 꿈은 느낌이 과인의 생각에 따라 해석이 다르고 특히 불쾌감과 과인의 느낌이 과인, 재난, 질병 등의 상징적 의미를 과인현하며, 벌레를 보고 느낌이 과인이 아니다 과인잡거과인을 없애는 경우에는 재물이 과인건강회복, 고민거리, 고민거리와 같은 문제해결 등 길몽과 흉몽으로 다르게 해석된다.특히 과도한 벌레를 잡았는데 피가 흐르면 큰 재물이 들어와 최근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길몽으로 본다.


    >


    나는 슬프게도 벌레에 쏘이는 꿈이었지만, 실제로 꿈에서 나쁘지 않은 벌레가 본인이 오는 꿈은 내 생할로 육체적으로 꾼 정신적으로 매우 피곤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


    실제로 그와잉눙 최근 열흘 동안 수면이 하루에 5시간 미만으로 자고 그런지 몸이 피로가 누적되고 있고 신경도 써는 하나에 몸에 피로가 겹치고 결국 항생제 처방을 받아 4가지 사이, 약을 먹어야 했습니다.


    전에 못 꾼 벌레 꿈을 꾼 게 아닌가 싶었다.무리인줄 알고 가능한한 건강관리라는 예지몽(예지몽)인가?


    >


    그리고 참 끔찍한 벌레들이 무리를 지어 돌아다니는 꿈인데 남자친구가 요즘 꿈을 꾸면서 여보, 이상했어요라고 나쁘지 않게 이 이야기를 해준 꿈이었다.사진에서는 작은 벌레지만, 실제 남자친구의 꿈에서는, 거대한 벌레가 군대가 되어 "후(후) 쫓아왔다"라고 말했습니다.특별히 나쁘지 않고 벌레가 많이 보이는 것은 몸과 마소음이 피곤할 때 나쁘지 않기 때문에 탄다고 하지만 수가 많을수록 스트레스가 그만큼 심하다고 말해주니 아마 남자친구가 요즘 하는 업무에서 스트레스가 발설하지 않게 심하다는 얘기는 하지 않았지만 짐작이 갔다.게다가 벌레가 거대했으니까 거대한 벌레가 나쁘지 않은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가 나쁘지 않으니까 업무에서 압박을 느껴 큰 스트레스가 꿈에서 벌레 크기로 나쁘지 않으니까 세운다고 해서 그런지 입 안이 다 헐어서 평소보다 조금은 예민했던 이런 남자친구에게 예민해졌다고 해도 오히려 서운했던 제가 당신에 대해 죄송스럽고 슬펐습니다.저번 한주는 우리 커플에 있어서 몸과 마음적으로 많이 피곤했던 한주였던거 같아.덕분에 주말도 잘 먹고 집에서 푹 쉬었으니까 몸도 좋았고 이번주도 건강조심하고 마스크로 고생해야지. 이번주는 남자친구가 뭐라고 하든 외로워하지 말고 다 받아주는 다정하고 마음이 너다운 여자 전체로 돌아가자.힘내요, 아프지 않아요!


    #벌레에게 먹히는 꿈의 해석 #벌레에게 먹히는 꿈의 해석 #벌레에게 먹히는 꿈 차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